UNIANA

COMPANY

유니아나는

home > 회사소개 > 유니아나는

CONTENTMENT, FUN & EMOTION 단순한 게임의 가치를 벗어나 만족, 재미, 감동을 드리겠습니다.

유니아나는 1988년 창사 이래 게임 개발, 제작, 유통 및 국내외 퍼블리싱 사업에 정진하고 있는 게임 전문기업으로 "창조적 엔터테인먼트 세상"의 실현을 목표로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 진출에도 영역을 넓혀나가며 탄탄한 글로벌 네트워크 역량을 갖추었습니다.

유니아나는 이제까지의 게임 관련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수 플랫폼 게임 간의 융합(Convergence)을 선도하면서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며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arcade machines division

유니아나의 아케이드 게임 사업은 국내의 건전 아케이드 게임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주력하는 동시에 해외시장에서의 인지도 제고를 기반으로 괄목할만한 수출실적을 이뤄 왔으며,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개발 유통함으로써 글로벌 아케이드 게임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사운드 볼텍스, 비트매니아, 유비트소서 등등

console game division

유니아나의 콘솔 게임 사업은 2002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사의 Playstation2 국내시장 진입과 함께 창설하여 지속적으로 성장하였고, 코나미(KONAMI)사를 비롯한 다양한 퍼블리셔의 콘솔 게임을 국내유통 및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위닝일레븐, 메탈기어, 프로야구 스피리츠 등등

Mobile game division

유니아나의 모바일 게임 사업은 시장의 흐름에 민감하게 대처하면서 새로운 상상력과 창의적인 사고를 모티브로 한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Finger Step, Choo Choo Bugs, RunningMon 등등

닫기